박쥐

박쥐(Bat)란?

박쥐는 파충류와 조류를 제외한 육상 동물 중에서는 가장 큰 종류의 동물이며, Flies Order(방충성)의 동물로, 등판식으로 알려진 포식 전략을 갖고 있음으로써, 다양한 유형의 산해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박쥐의 생김새는 오랜 세월의 진화로 인해 생물다양성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말 모양, 개 모양, 돼지 모양, 사슴 모양, 사자 모양 등 다양한 동물과 유사한 모습을 갖고 있으며, 활발한 모습으로 속도감 넘치게 비행하는 모습은 누구든지 놀라게 합니다.

박쥐의 생활습관

박쥐는 비상식적으로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시력, 청각, 후각, 촉각의 4개 감각을 모두 잘 사용합니다. 그래서 박쥐는 밤에 살고, 청각과 후각으로 먹이를 발견합니다. 하지만 박쥐가 주로 먹고있는 것은 바로 곤충입니다. 그래서 박쥐는 바퀴벌레, 모기, 파리, 말벌 등을 포식하기 위해 밤을 날아 다닙니다.

박쥐는 제멋대로 비행하지 않습니다. 일정한 경로로 한 방향으로 비행하며, 그 경로는 보통 변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밤에 비행기에서 밑에서 바라볼 때, 같은 모양과 방향으로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박쥐와 인간 사이의 관계

박쥐는 인간과의 사이에서 다양한 견해가 있다. 하지만, 박쥐가 인간에게 이롭고 몰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우선, 박쥐는 매우 중요한 생태계 보존 역할을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파괴되거나 분실되어 굉장히 중요합니다. 박쥐는 매우 예민하게 반응하는 동물이므로, 환경 오염이나 생태계 파괴에 빠르게 반응합니다. 또한, 박쥐가 조류나 고유생물의 신경을 차단하기 때문에, 이들의 인구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등, 인간에게 유용한 지점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과 박쥐는 충돌 위험이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박쥐가 인간에게 병 퍼뜨릴 가능성 때문에, 사람들이 박쥐를 괴롭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근래의 역학적 판단에서는 거의 나머지 모든 동물과 달리, 박쥐는 매우 화물 생활과 활동 패턴에서 바꿔야할 필요성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박쥐는 인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유럽히 널리 보행하는 경로에 걸쳐 야간 비행하는 박쥐와의 충돌 위험으로 인해 생태계 보존의 측면에서 우리 유럽에서 주의구도가 필요합니다.

결론

박쥐는 산해 생태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조류나 고유생물의 인구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파괴되거나 분실되어 굉장히 중요합니다. 인간과 박쥐는 한 생태계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서로를 알고 배려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박쥐의 아름다운 삶과 행동을 보호해야 하므로 앞으로 더욱더 유지되고 지속적으로 측면을 보충하고 보호를 강화하는 대처가 필요할 것입니다.